일상 / / 2020. 10. 11. 19:43

첫 가조립 건담 프라모델 [MG 더블오 잔라이저] #광고아님

반응형

첫 가조립 건담 프라모델 [MG 더블오 잔라이저]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저번 추석 연휴에 만들려고 구매했는데
이제야 겨우 다 만들었습니다...

자그럼 저의 첫 프라모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MG 더블오 잔라이저>


저는 일단 집 근처 가게에서 구매하였는데 10만원 안되게 구매했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잘 모르겠어요(칼, 니퍼, 사포, 등등 같이 구매해서...)
"건담 잘 몰라서 제일 간지나는거 구매!!"

준비물 

(왼쪽부터)
발란서, 니퍼, 칼, 먹선, 유리 사포, 핀셋

처음부터 장비가 필요 있을까? 했지만 장비가 없이는 거의 불가능하더군요...
"미리 사길 잘한듯합니다."

첫 개봉... "뭐 건담 만드는 거 얼마나 어렵겠어" 했지만
진짜 양이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어떤 부품이 어디 있는지 너무 헷갈렸어요ㅠ

이 정도 만드는데 한 3시간 걸렸습니다..ㅠ
이제 슬슬 어떻게 하는지 감이 오는 단계
이후부터는 쭉 달렸어요

그리고 드디어 완성.... 진짜 허리 부러질 거 같고 일어날 때마다 다리에서 경련이 났어요
(조립은 책상에서 합시다.. 의자에 앉아서)

힘들었지만 다 만드니까 뿌듯하네요...

아직 먹선을 안 넣었지만 다음에 만들 때는 더 작은걸 만들어야겠어요...

 전체적인 평가

걸린시간 - 15시간 넘게 걸림
비용 - 대략 9만원
난이도 - 상

처음만들어서 그런지 너무 힘이들었네요 ㅋㅋ
다음에는 여유있게 만들어봐야겠어요!
그래도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진짜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