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20. 4. 27. 12:00

편의점 떡볶이를 먹어보자(짱구는 못말려 국물 떡뽁이) 리뷰담

반응형

편의점 떡볶이를 먹어보자(짱구는 못말려) 리뷰담

 

 

가끔 난 밤에 떡볶이가 먹고싶다...
그래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3천원 정도하는 떡볶이를 구매했어요
바로 리뷰해보겠습니니다.

 구성품

 

 

떡, 스푼, 분말스프, 액상스프, 짱구는 못말려 스티커

 

 조리법

 

 

제가 잘못했는데 용기안에 선까지 을 부어주시고 을 넣어주세요!

 

 

분말 스프액상스프도 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전자레인지 3분간 돌려주기!

 대망의 평가

 

 

일단 비쥬얼이 아주 좋았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건 맛.... 맛은 진짜 ㅋㅋㅋ 맵고 짜다....
편의점 3천원짜리라 그런지 맵고 짠 떡볶이구나..
하지만 늦은밤 떡볶이가 먹고싶다면 먹어볼만 합니다
맛이 은근 중독성이있어요!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