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미디어 / / 2020. 8. 2. 02:28

2020년 3분기 애니 추천 10선 [리뷰담]

반응형

2020년 3분기 애니 추천 10선 [리뷰담]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이제 3분기 애니들이 3~4화 정도 나오고 있는데
이번 분기는 정말 재미있는게 많은 거 같습니다.
그럼 바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갓 오브 하이스쿨 (학원, 배틀)

전국, 전 세계 고등학생 중 가장 센 녀석을 뽑는 대회가 열린다.
허구 100% 막장 액션의 끝!! 기대하시라!!!

"현재 웹툰과 비슷하게 나오고 있으며 그림체도 좋아 더욱더 기대됨"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되었다 (러브 코미디)

계절은 변해, 봄.
유키노에게 마지막 의뢰를 받은 하치만과 유이. 3월의 졸업식을 앞둔 상황에서,
이로하로부터 프롬의 협력을 요청받는데.... 진짜를 요청받은 하치만과 3명의 관계가 변해간다.
과연 앞으로, 그의 고교생활은 어떤 결말을 맞게 될까!?
잘못이 계속된 청춘은, 진짜를 찾는 최종장에-

"아직 보진 않았지만 3기까지 나온 이유가 있지 않을까? ㅋㅋ"

 여친, 빌리겠습니다 (러브 코메디)

단 한번의 "렌탈"로, 빛나기 시작하는 "리얼"이 있다.
도내에 사는 글러먹은 대학생, 키노시타 카즈야(20).
어느 날 "사정 있는" 초절 미소녀, 미즈하라 치즈루와의 만남을 계기로, 그의 인생은 크게 변하기 시작하고──!?

"재미있긴 하지만 주인공이 너무 암걸려...그리고 여자캐릭터들 매력 터짐 굳"

  데카탕스 (SF, 포스트아포칼립스, 스포일러)

갑자기 나타난 미지의 생명체 '가돌'에 의해 인류가 멸망의 위기에 처한 뒤
긴 세월이 흘렀다. 살아남은 사람들은 '가돌'의 위협으로부터 몸을 지키기 위해 높이 3,000M의
거대한 이동 요새 '데카당스'를 만들고 그 안에서 살아가고 있었다.
'데카당스'에 사는 사람들은 매일 '가돌'과 싸우는 전사들인 '기어'와 싸울 힘이 없는 '탱커'들.

가돌과 싸우는 전사 '기어'를 동경하여 자신도 '기어'가 되고 싶다고 꿈꾸는 '탱커' 소녀 나츠메는
어느 날, 무뚝뚝한 데카당스의 장갑 수리인 카부라기와 만난다.
꿈을 포기하지 않는 긍정적인 그녀와 꿈을 포기한 현실주의자 남자.
언뜻 보기엔 정반대인 것처럼 보이는 두 사람의 만남은 이윽고 이 세계의 미래를 크게 뒤흔들게 되는데.

"스토리가 참신하고 액션도 괜찮아서 보고있음"

 불꽃 소방대 2기 (액션)

사람이 갑자기 불꽃을 튀기는 괴물로 변하는 '인체 발화 현상'의 수수께끼를 풀고 인류를 구하는 특수 소방대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1기부터 보고있었지만 정말 재미있음 액션, 스토리 둘다 좋음"

 소라의 날개 (스포츠)

키 149.22cm의 쿠루마타니 소라. 그는 엄마와의 약속을 위해 고교 농구 인터하이를 목표로 농구부에 들어간다. 그러나 3류 학교인 쿠즈류 고교에서 농구부는 불량배들이 놀기 위한 모임일 뿐이다.

"개인적으로 농구를 너무 좋아해서 보고 있는 애니인데 다 좋은데 전개가 너무 느려... 너무 많은걸 보여주려고 하는 듯.."

 피터 그릴과 현자의 시간 (몬무스, 판타지, 러브 코미디, 하렘)

한밤중의 그는 지성이 없지만, 아침짹 타임에는 지상 최강의 현자가 된다

(예비)장인어른에게 연인 관계를 인정받고 싶다는 일념으로 현란무투제 우승을 거머쥐고 영광의 자리에 우뚝 선 피터 그릴. 하지만 무투제 우승자, 즉 세계 최강의 남자라는 칭호는 그리 단순한 것이 아니었으니, 국가들 사이의 대리전이나 다름없는 무투회에서 우승한 남자의 씨는 그 무엇보다도 가치있는 전리품이었다.

피터의 유전자를 노리는 수많은 여자들, 딸을 뺏기기 싫어 피터를 파멸시키려는 길드장. 약혼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연달아 피터와 약혼자를 배신하는 그의 하반신.

과연 그의 운명은 어떻게 흘러가는 것일까?

"무슨 애니일까? 하고 봤는데 이런.. 계속 보게된다 ㅋㅋㅋㅋ 정말 참신하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이세계 전이, 루프, 다크 판타지)

편의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갑자기 이세계로 소환된 고교생 나츠키 스바루. 이건 유행 중인 이세계 소환인가?!
그러나 소환자는 없으며 강도의 습격을 받아 일찍부터 찾아오는 생명의 위기. 그런 그를 구원한 것은 수수께끼의 은발 미소녀와 고양이 정령이었다.

은혜를 갚는다는 명목으로 스바루는 소녀가 물건을 찾는 데에 협력한다. 하지만 간신히 그 단서를 잡았을 때, 스바루와 소녀는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목숨을 잃었다.──그랬을 테지만, 스바루는 정신을 차리자 처음 이세계에 소환되었던 장소에 있었다.

《사망회귀》──무력한 소년이 손에 넣은 힘은 죽음으로써 시간을 되감는 하나뿐인 능력. 수없는 절망을 넘어, 죽음의 운명으로부터 소녀를 구하라!

──비록 네가 잊었더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않아.

"리제로 그냥 보자 근데 보면서 느낀건데 포스터에 저 마녀 너무 못생기게 나옴 ㅋㅋㅋ 애니에선 귀엽다"

 마왕학원 부적합자 (판타지, 환생)

마왕으로 군림하던 아노스 볼디고드는 마왕성 데르조게이드에서 용사 카논이 창조신 미리티아와 대정령 레노와 함께 쳐들어오는 것을 맞이한다. 마족과 인간, 정령, 신들 간의 전쟁에 질려버린 아노스는 그 비극을 끝내길 원했고, 4개의 세계로 분리하는 결계를 만드는 것과 2천 년 후 전생하는 것을 조건으로 해서 그들을 불러들인 것으로 마왕 아노스는 용사의 검에 순순히 목숨을 내준다.

그로부터 2천 년 후, 어느 젊은 부부가 갓난 아기를 낳는다. 두 부부는 태어난 아기에게 어떤 이름을 지어줄까하면서 이름에 대해서 말한다. 그리고 그 아기는 눈을 뜨면서 말한다.

"이름은 아노스. 아노스 볼디고드다."

"진짜 먼치킨 끝판왕 사이타마급이다.. 너무 통쾌한 사이다식 진행 너무 좋아..."

 소드 아트 온라인 엘리시제이션 2기 (판타지 게임)

언더월드라는 가상공간에서 앨리스라는 여자애를 지키기위해 벌어지는 이야기
그런도중 키리토는 의식불명에 빠지고..

"작화 오진다... 제작진들 고생하십니다..."

 

3분기는 황금 분기네요... 볼게 너무 많아서 행복하답니다 ㅋㅋㅋ
이제 장마가 시작하고 있네요...
다들 몸조심하시고 잘 보내십시오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