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기 / / 2024. 5. 12. 02:11

그라바스타 시리우스 P5 무선 이어폰 리뷰담

반응형

그라바스타 시리우스 P5 무선 이어폰 리뷰담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24년 5월이라니 시간이 참 빠른 거 같습니다.

그럼 빠르게 리뷰를 해볼겠습니다.

 



그라바스타 시리우스 P5 무선 이어폰 리뷰담


 

역시 공상과학 컨셉이라 그런지 케이스도 멋있네요.

 

 

확실히 케이스는 P5가 제일 이쁜 거 같아요.

 

 

역시 간지 1 티어 정말 영롱합니다.

 

 

구성품은 케이스, 목줄, 충전기, 설명서가 있는데요.

저는 케이스 말고 저 구성품이 있는걸 지금 리뷰하면서 알았네요 ㅋㅋㅋ

 

제품스펙

 

그라바스타 시리우스 P5 후기

저는 솔직히 간지 원툴인지 알고 샀는데 엄청 만족했습니다.

1. 적절한 가격

- 10만원 중반대의 가격

2. 엄청난 간지

- 정말 멋지지 않나요?

3. 의외로 좋은 사운드

- 제가 듣기에는 좋았습니다.

4. 아쉬운 착용감

- 다른 사람 귀는 괜찮은거 같은데 저는 오래 착용하면 한쪽 귀가 점점 아프더라구요.

 

https://link.coupang.com/a/bBgPLP

 

그라바스타 시리우스 P5 블루투스 이어폰 / 콤보 3in1

COUPANG

www.coupang.com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