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19. 9. 16. 16:04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훕시티(hoopcity)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여자친구가 생일 선물로 농구화를
사준다고해서 와떠욤

동대문이라 그런지 사람이 바글바글

횡단보도에서 찍은 사진 ㅇㅇ

입구샷

농구화 살 생각에 벌써부터 떨립니다.
하앍

농구화를 사기전 발목 보호대 부터

 
발목보호대가 무지 비싸네요ㅠ
무슨차이가 있는지 물어봤더니 가격차이가 있다는 알바생ㅜ 알바생은 잘 모르나 보네요

제가 확인해 보니까 6만원짜리는 한쪽으로 밴드가 되고
7만원 짜리는 최초로 발목보호대에 플라스틱을 썻고 밴드가 크로스로 된다고 합니다.

저는 그냥 비싼거 샀습니다.

 

 

다른 알바생에게 카이리 로우2  어딨냐고 하니까
카이리 플라이트랩2를 보여주는 알바생
이친구도 농구화를 잘 모르는가봐요ㅜ

그런데 존예인거 ㅇㅈ ㅆㅇㅈ

2층 에는 저지나 유니폼이 있는데
와 저 미국국대 후드티 너무 머시쩡....
근대 너무 비싸서 포기 ㅜ

후드티 너무 가지고싶다 ㅋㅋㅋ

결론은 직원이 보여준 카이리플라이트랩2  샀습니다. 굳!

집에가서 바로 신어보리기

잠스트 보호대 착샷 굳 ㅇㅇ

착샷 미쳤다ㅜㅠ

이거 신고 언능 농구하러가야겠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