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20. 3. 23. 05:18

눈 영양제 룩스린에프 [리뷰담] 효능효과 및 주의사항/부작용[광고아님]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저의 직업이 프로그래머이다 보니까 하루종일 컴퓨터를 보고 일을해야합니다.
하루종일 컴퓨터를 보고있으면 눈이 피로하고 많이 뻑뻑합니다ㅠㅠ

그래서 눈 영양제 룩스린에프를 사서 먹어보았습니데요
거의 한 3달 먹은거 같아요.

그래서 제가 먹어서 느껴본 효과 및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성품

상자를 오픈하면 두개의 박스가 안에 들어있고 양은 총 180캡슐입니다.

안에는 이렇게 캡슐이 들어있고 왼쪽은 제가 다 먹었어요~
저기 조그만한 설명서도있구요

약은 이렇게 생겼어요. 약간 먹을때 초코맛 나는건 기분탓인가??...

 

 효능효과

1. 눈의 건조감, 2. 치골의 발육불량,
3. 야맹증(밤에 잘 못 보는 증상), 4. 예방, 5. 비타민 A,D보급

 

 주의사항

다음과 같은 사람은 이 약을 복용하지 말 것.

1) 복용 후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 피부(가려움), 소화기(구역, 구토)
2) 1개월 정도 복용하여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3) 대두유에 과민하거나 알레르기 병력이 있는 환자
4) 콩 또는 땅콩에 과민증이 있는 환자.
5) 임신부
6) 설사

 후기

저같은 경우에는 눈이 뻑뻑해서 산건데 확실히 눈이 뻑뻑한건 사라졌어요
하지만 야맹증도 개선된다는데 밤에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
결론은 비타민 A, D 가 들어있고 눈의 건조감을 사라져주게하는 효과가 있는거 같다!

야맹증 때문에 먹는 사람은 비추합니다. 하지만 눈이 뻑뻑한걸 완화하고싶다면 강추!!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다음에 뵈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