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 / 2020. 4. 13. 13:36

뭉쳐야 찬다 프로그램 전환? 미스터 트롯 소개만 1시간 ㅋㅋㅋㅋ

반응형

뭉쳐야 찬다 프로그램 전환? 미스터 트롯 소개만 1시간 ㅋㅋㅋㅋ

뭉쳐야 찬다라는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스포츠 1인자들이 전국 축구 고수와 대결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9시에 하며 시청률은 4.7%로로 인기가 아주 많은 프로그램인데...

 

지난 12일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등
미스터 트롯의 최종 진출자 7명과 트로트 가수 노지훈, 나태주, 박현빈, 진성등이 출연했습니다.

자 이제 이들과 축구를 해야하는데...

축구 대결에 앞서... 트로트 대결?....을 하는데


어쩌다 FC멤버중 트로트 진을 가리는 스페셜 코너를 진행한다..ㅋㅋ

이에 시청자들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 보러왔지 노래들으러 왔나"

"이렇게 지루한 편집은 처음 본다"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