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미디어 / / 2020. 5. 10. 03:50

이누야샤 후속작 '반요의 야사히메' 제작 결정!

반응형

이누야샤 정식 후속작 '반요의 야사히메' 제작 결정!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오늘은 정말 엄청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이누야샤 후속작을 제작한다고 합니다!
진짜 어렸을 때 투니버스에서 진짜 많이 봤었는데..
너무 좋네요 ㅎㅎ

9일에 공개된 SNS 정보에 따르면 "반요의 야샤히메: 전국 오토기조시" 라는 제목으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제작은 전작과 같이 선라이즈 맡는다고 해요!!

이야기는 이누야사와 히구라시 카고메(가영이)의 이야기가 아니라
그들의 딸인 모로하와 셋쇼마루의 딸 쌍둥이(히구라시 토와, 세츠나)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며 주연은 셋쇼마루의 딸이라고 하네요...

셋쇼마루 이 나쁜 녀석... 결국 링을...

 전체 줄거리

토와, 세츠나 모로하는, 요괴와 인간의 피를 이어받은 반요의 소녀들이다.
어린 시절 숲 불에 휩쓸려 헤어진 쌍둥이 소녀,
토와와 세츠나
토와는, 시대수의 시공을 넘는 터널을 통과해, 전국시대부터 현대로 시간여행.
카고메 유카리 히구라시가 딸로서 길러져 무도에 능한 여중생으로 성장했다.

한번 전국시대에 남겨진 여동생인 세츠나는 코하쿠가 요괴 퇴치의 우두머리가 된 곳에서
요괴 퇴치를 생업으로 하고 있었다.

모로하, 카고메와 이누야샤의 딸.
상금벌이로 귀신 잡는 모로하의 별명을 얻으며 역시 요괴 퇴치를 일삼고 있다.
토와와 세츠나가 헤어진 지 10년.
시대수의 시공을 넘는 터널이 다시 열렸다.
현대에 나타난 세츠나와 토와는 만났지만,
세츠나는 왜인지 토와를 잊어버리고 있었다.
세츠나와 함께, 현대에 온 모로하가 합세하여,
"반요의 야사히메"가,
현대를, 그리고 전국 시대를, 종횡무진 뛰어다닌다!

 

올해 가을, 10월 즈음에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하트와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