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미디어 / / 2020. 4. 2. 21:26

넷플릭스 일본 애니 추천[겐간 아슈라] 리뷰&추천

반응형

넷플릭스 일본 애니 추천[겐간 아슈라] 리뷰담

 

 

겐간 아슈라
장르 -격투
(별점 4개)
작가 - 다로메온(작화), 산드로비치(스토리)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요즘 다른일을 하느라 블로그 활동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ㅠㅠ

 

 

구독자님이 추천해주시는 애니보느라 ㅋㅋㅋㅋ
그럼 각설하고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줄거리

가정은 붕괴, 일도 잘 못하는 56세의 안 풀리는 직장인, 야마시타 카즈오가 회사 사장한테 갑자기 호출당했다! 소심한 아저씨 야마시타 카즈오는 일본 경제의 뒷면을 알게 되는데

...그 이름도 '권원시합'!!!!

그리고 카즈오가 명령받은 임무는
자사의 격투가, 폭력을 구현한 것 같은 젊은이 토키타 오우마를 보살피는 것!!
과연 안 풀리는 직장인 야마시타 카즈오의 운명은...!!??

 

 등장인물(주역)

 

 

현실판 가장의 모습이 아닌가 싶다.
처음에는 그냥 찌질한 이저씨 인줄 알았지만 시간이 지나가면서 점점 아버지라는 위상?
을 보여준다. 

 

 

그냥 싸움에 미친놈인줄 알았지만 남도 생각할줄 아는 우리의 주인공 오마
스승을 싫어하는것 처럼 보이지만 배우 의존하고 생각하는거 같다.

 

 전체적인 감상평

구독자님 추천으로 보게되었는데 퇴근후에 계속 보았다 1기 2기 정주행
솔직히 그림체는 별로이고 조금 잔인하다.
처음에는 그렇게 흥미진진 하진 않지만 본격적으로 격투시합이 진행되면서서
각 투사들의 스토리, 기술, 특기 등이 매우 흥미로웠고 중간중간 카즈오의 찌질함, 웃김, 멋짐?
등이 아주 좋았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투사들의 싸움, 열정 등이 보기 좋았고 언능 3기가 나왔으면 한다..(너무 궁금해..)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