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미디어 / / 2019. 5. 19. 21:07

도메스틱한 그녀 리뷰&추천

반응형

도메스틱한 그녀

장르- 로맨스, 청년만화, 막장스토리, 멘붕 (별점★)

작가- 사스가 케이(流石景)

 

 

줄거리                                                         

소설가를 지망하는 고등학생 후지이 나츠오는, 교사인 타치바나 히나를 짝사랑하고 있다. 어느 날 학우들에게 꾀어 미팅을 하게 되고, 타치바나 루이와 만나 얼떨결에 관계를 가지게 된다.

얼마 후 나츠오의 아버지가 새 엄마와 그 딸들을 집으로 데려오게 되는데 그 딸들이 히나와 루이였다.

 

 

등장인물 (주역 )                                             

본작의 주인공 소설가를 지망하고 있고 쉬는시간마다 학교 옥상에서 남몰래 집필을 하는 등 창작열의를 가지고 있다. 교사인 히나를 짝사랑하고 있었지만, 금지된 사랑이었기에 잊고자 우연히 미팅에서 만난 루이의 제안으로 관계를 가졌다. 그리고 아버지가 재혼 했는데.. 재혼녀의 딸이 교사인 히나와 그동생이 루이였던 것이다....

 

 

나츠오가 다니는 고등학교의 영어교사,  나츠오가 오랫동안 짝사랑해왔으며 루이의 언니, 남자친구가 있지만 상대가 불륜임 하지만 결국 나츠오와 사랑에 빠진다.

 

 

단발머리에 귀여운 외모이며 슬렌더 체형의 몸매를 지닌 미소녀이지만 사교성이 전혀 없고 시니컬하기까지 해 학교에서 겉돌던 여고생. 처녀라서 얕보이기 싫다는 이유로 냅다 나츠오와 관계를 가지는 대범한 짓을 한다. 그 뒤로 나츠오와 같이 있으면서 대인관계도 원만해지고 학교 생활이 즐거워지나, 정작 히나만 바라보는 나츠오 때문에 언니와 연적관가계가 된다. 처음엔 언니와의 관계를 인정하고 나츠오를 미워하겠다고 했지만 결국 실패하고 나츠오를 언니에게 양보할수 없다고 한다.

 

 

 

 

전체적인 감상평                                           

작화부터 스토리 연출 저한테는 모든게 맘에 들어서 무척 재미있는 애니였습니다.

심심치 않게 계속 여자와 엮이는 나츠오와 그에 질투하는 히나와 루이 그리고 중간중간 섞여있는

개그코드 그리고 꿈에대한 열정 이 모든게 딱딱 들어 맞은거 같았다. 처음에 제목만 보고 와 에로하겠다..

라는 인식이 있엇는데  역시나 에로합니다 ㅋㅋㅋ 그치만 스토리도 못지 않게 너무 재미있어서 웃으면서 봤당

결론 꼭봐라!! 꿀잼이다!!

 

그리고 애니ost도 무척 좋으니 한번 들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