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2020. 8. 8. 23:33

사당역 파스타집 [키친 피콜로] 가성비 갑...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제가 들렷던 음식점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이번엔 남자들끼리 파스타집을 가보았습니다.

친구가 국밥집 가자고 했는데 제가 무슨 사당역까지 멀리왔는데 국밥이냐 파스타 먹으러가자!
라고 하면서 끌고왔죠 ㅋㅋㅋ

가게 사진찍으려고 하니까 꼭 저렇게 방해하는 친구있죠?
그래서 바로 블로그 박제

가게 문 앞에 운영시간이 적혀저 있네요.(사실 이거 안보고 가서 30분동안 거리를 돌아다녔다..)

운영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자 이제 가게 내부 사진을 찍는데

어김없이 또 등장...
가게 내부에 테이블이 한 5~6개? 있는거 같습니다.
(커플들끼리 오면 딱인듯 합니다.)
가게 인테리어도이뻐요 샹들리에 굳

키친피콜로 업체 사진 퍼온것

가게 메뉴입니다.
8천원에서 9천원 하는거 같은데 이정도면 진짜 싼거죠...
(가격 합격)

사실 나오자마자 사진 찍었어야 했느데 깜박하고 먼저 먹었습니다 ㅋㅋㅋ
(로제파스타 였나?...)

ㅋㅋㅋ 리조또 너무 맛있게 먹다가 아 사진!! 하면서 찍었습니다 ㅋㅋ
"사진은 허접하게 찍었지만 맛은 허접하지 않다"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 맛이 강하게 납니다 이런 진국인 맛은 처음인듯..

여러분들 아~~

리조또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알리오 올리오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찍었네....
(알리오 올리오 올리브향이 죽여줌..본연의 맛 이랄까?)
오랜만에 동기들과 만나는거라 신이나서 떠드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ㅜ

전체적인 평가

가격 : ★★★ (다른 큰 곳은 만원데인데 정말 저렴한듯)
맛 : ★★★ (맛있음 다른 곳들은 냉동으로 하는곳이 많은데 여기는 수제인듯합니다.)
양 : ★(양은 적당합니다.)

오랜만에 진짜 재대로된 파스타를 먹어보아서 너무 만족했고
주택가에? 딱 있는데 뭔가 분위기도 되게 좋았습니다.
"맛, 가격 둘다 한번에 잡은 키친피콜로 당신은 도덕책"

전화번호 070-7761-1619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