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2020. 8. 19. 20:48

늦은 밤 설텅탕이 먹고싶을땐 [신촌설렁탕] 안산 24시간 설렁탕집

반응형

늦은 밤 설텅탕이 먹고싶을땐 [신촌설렁탕] 안산 24시간 설렁탕집
#한대앞설렁탕 #안산설렁탕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밤에 설렁탕이 먹고싶더군요
그런데 밤에는 설렁탕집이 여기저기 닫아있었어요 ㅠ
먹고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낸곳이 바로 신촌설렁탕이였습니다.
각설하고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한 11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조금 있었어요
아무튼 들어가보겠습니다.

가격은 아주 좋은편입니다.
7천원 이라니 과연 맛은 어떠할지

설렁탕 2개를 시키고 기다리는중
(실내 사진은 못찍어서 퍼왔습니다)
TV밑에 쪽에서 먹었어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크으...

아~ 하세요 아~~

설렁탕도 맛있는데 진짜 김치는 넘사벽이네요....
김치 돈주고 사가고싶다...

전체적인 평가

가격 : ★★★ (보통 8천원데인데 7천원으로 저렴함)
맛 : ★★★ (설렁탕도 맛있었는데 김치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
양 : ★(양은 적당합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오고싶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왜 우리집 근처엔 이런데가 없는거지?
"설렁탕보다 김치가 훨신 맛있더구나"

한대앞역 2번출구에 있습니다.(경기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86)
031-406-2561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