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19. 6. 30. 14:49

기계식 키보드 청소 『리뷰담』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담 입니다. 

이번에는 오랫동안 방치했던 기계식 키보드를 오랜만에 청소해 볼까 합니다.

많이 더러워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1. 키보드를 다 뽑는다.

 

 

저 집게로 자판을 꼽은 후 하나씩 다 뽑아 저렇게 나열해 줍니다.

집게가 없으시녀 손톱으로 하나하나 뽑을 수밖에... 없어요..

 

2. 키보드를 탈탈 털어준다.

 

 

으으... 너무 더럽네요.. 다들 꼭 청소하세요 ㅋㅋ

 

 

3. 면봉과 물티슈로 구석구석 닦아준다.

 

 

청소 전과 후가 많이 차이나죠?

이만큼 키보드 내부가 더럽습니다... 

 

 

4. 키보드 자판을 물티슈로 닦아준다.

 

자판 하나하나 정성을 들려 닦아 줍니다. 노가다 ㅠㅠ

 

 

5. 다 닦은 자판을 채워주면 완성!!! 

 

크흠... 열심히 닦았는데 똑같아 보이네요ㅋㅋㅋㅋ

 

글을 마치면서...

 

키보드 청소 은근히 힘들었습니다 ㅋㅋ 빨리 끝날 줄 알았는데 시간을 엄청 잡아먹더군요

다음부터는 키보드 커버를 꼭 써야겠네요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