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미디어 / / 2019. 6. 4. 01:04

판타지 애니메이션 추천 10선 2부 『리뷰담』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담 입니다.

이번에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추천 2부로 돌아왔습니다!!! 짝짝짝

자 그럼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어반 판타지)

인육 외에 다른 음식은 먹지 못하는 특별한 식인종(구울)들이 인간세상에 숨어서 살아가는 세계. 도쿄 20번지 구역에 살고 있는 소년 카네키 켄은 책 읽기를 좋아하는 평범한 대학생이다.

어느 날 이상형의 여자를 발견하고 대쉬를 하게 되고 데이트를 하는데 알고 보니 그녀는 구울... 잡아먹히려는 순간 건물이 무너져 깔리고 만다. 하지만 여자는 죽었고 카네키는 그 여자 장기를 이식받고 살아나는데 반 구울이 되고 만다..

 

현재 3기까지 나왔습니다. 1기가 무척 재미있고 후반에는 조금... 1기보단 못 미칩니다.

 

 

(다크 판타지, 서스펜스, 액션)

예로부터 인간이 "요마"에게 잡아먹히는 존재였던 이 세계.
오래도록 인간에겐 요마에게 대항할만한 수단이 없었다...

그때 등에 장검을 짊어지고, 요마와 싸우는 한 전사가 나타났으니...
이제 "클레이모어"라 불리는 소녀의 싸움이 시작된다!!

 

클레어가 점점 강해지는 성장형 애니 꾸르잼

 

 

(SF, 판타지)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북미계 MMORPG 「엘더테일「엘더 테일」이 열두 번째 확장팩인 〈누 스피어의 개간〉(ノウアスフィアの開墾)이 패치되는 순간 당시 접속 중이던 엘더테일의 유저들이 느닷없이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엘더테일」의 헤비 게이머인 인챈터 시로에는 이 날 게임 접속하고 있다가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의식을 잃고, 게임 속 세상 안에서 깨어나게 된다.

 

게임은 이렇게 하는 거야를 알려주는 주인공... 전형적인 겜 잘 알

이세계물인데 무척 재미있습니다 꼭 보세요!!

 

 

(다크 판타지, 호러, 액션)

인간에게 충성을 맹세한 괴물의 이야기

뱀파이어와 뱀파이어 사냥꾼의 전쟁 이야기!!

 

이것 또한 명작이죠 안보 신분 부럽습니다 처음 볼 때 크으..

 

 

(SF, 디스토피아, 액션)

10년 전인 2029년, 갑자기 발생한 아포칼립스 바이러스의 만연으로 대혼란에 빠진 일본은 무정부 상태가 되고, 초국가 간 조직 GHQ의 무력 개입을 받아 그 통치 하에 놓이게 된다. 거기에 로스트 크리스마스라는 대 사건을 계기로 일본은 독립국가로서의 형태를 잃게 되고 겉모습뿐인 자치권을 가진 채 운영되고 있었다.

시간은 10년이 흘러 2039년. 세상이나 클래스메이트에게 차가움으로 일관하는 고교생 오우마는 주위와 거리를 두는 것으로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방과 후, 그는 평소 동경해왔던 가수 유즈리하 이노리를 만난다. 사실 그녀는 GHQ로부터 일본을 해방시키기 위해 싸우는 레지스탕스 조직 '장의사'의 멤버였던 것이다.

이노리와 장의사의 대장 츠츠가미 가이와 만나게 되면서 장의사의 일에 관여하게 되어 버리고, 그러던 중 오 우마 슈는 뜻밖에도 오른팔에 왕의 능력을 갖게 되는데……

 

본지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잘.. ost가 되게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루프, 로맨스)

매드 사이언티스트 호오인 쿄우마가 전자레인지로 과거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타임머신 송신 장치를 개발하며 생기는 이야기 미래를 바꿈으로 인해서 하나씩 뒤틀리기 시작한다.

그리고 호오인 쿄우마와 마키세 크리스의 사랑이야기...

모든 걸 원래대로 돌려놓기 위한 호오인 쿄우마의 노력과 그에 따른 고통.. 

초반에는 약간 웃긴 것 같지만 점점 이야기가 심화되어 멈출 수 없다!!!

 

엘 프사이 콩그루... 뚜뚜루~~

 

 

(메카 판타지)

머나먼 미래, 인류는 황폐해진 대지에 이동 요새 도시인 '플랜테이션'을 건설했다. 그리고 도시 안에 만들어진 파일럿 거주지역 '미 스틸 테인', 통칭 '새장'. 아이들은 바깥세상은 전혀 모른 채, 자유로운 하늘을 모른 채 그곳에 살고 있다. 그들이 맡은 일은 그저 싸우는 것뿐.

예전에 신동이라 불리던 소년이 있었다. 코드 넘버는 016, 이름은 히로. 하지만 프랑크스에 타지 않는다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과 같은 의미였기에 지금은 그저 낙오자였으며 그 누구에게도 필요로 하지 않는 존재였다. 그런 히로에게 머리에 뿔이 달린 의문의 소녀 제로 투가 나타났다.

"찾았다, 나의 달링."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이 세계 전이, 판타지, 루프)

편의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갑자기 이 세계로 소환된 고교생 나츠키 스바루. 이건 유행 중인 이세계 소환인가?!
그러나 소환자는 없으며 강도의 습격을 받아 일찍부터 찾아오는 생명의 위기. 그런 그를 구원한 것은 수수께끼의 은발 미소녀와 고양이 정령이었다.

은혜를 갚는다는 명목으로 스바루는 소녀가 물건을 찾는 데에 협력한다. 하지만 간신히 그 단서를 잡았을 때, 스바루와 소녀는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목숨을 잃었다.──그랬을 테지만, 스바루는 정신을 차리자 처음 이 세계에 소환되었던 장소에 있었다.

《사망 회귀》──무력한 소년이 손에 넣은 힘은 죽음으로써 시간을 되감는 하나뿐인 능력. 수없는 절망을 넘어, 죽음의 운명으로부터 소녀를 구하라!

본격 죽기만 하는 애니메이션 에지 오브 투머로우랑 비슷합니다

 

 

(배틀, 소년만화)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을 받고 빈민 지역 교회에서 자란 아스타와 라이벌 유노. 두 사람은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아스타는 전혀 마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 마법 기술을 쓰지 못하는 반면, 유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마법의 소유자로 촉망받는다. 시간이 흘러 두 사람은 15세가 되고, 마력을 가진 15세 아이들에게 마법 기사단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마법제를 목표로 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

15세가 되면 마법책을 받는데 보통은 3 잎 클로버로 평화, 사랑이 깃든다 하지만 유노는 전설의 마법 제처럼 4 잎인 행운이 깃들어 있고 아스타는 5 잎인 악마가 깃들어 있다.

 

 

(이세계 전생, 판타지, 영지, 마왕)

길거리에서 난데없이 괴한에게 찔려 죽은 37살의 나이스 가이. 정신을 차리고 자신의 몸을 확인해보니, 슬라임이 되어버렸다!  '에? ...에? 어째서 슬라임이야!!!' 라고 말하면서, 매일 즐겁게 슬라임 인생을 삽니다. 
할 수 있는 일도 늘고, 부하도 늘고, 나중엔 마왕이나 돼 볼까? 
어딘가 이상하고 천진난만한 주인공의, 이세계 슬라임 라이프입니다.

 

진짜로 개꿀잼입니다 ㅋㅋㅋ 꼭 보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재미있는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