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2020. 9. 27. 20:02

강원도 삼척 레트로 감성 카페 [구공리] 추천&리뷰 #광고아님

반응형

강원도 삼척 레트로 감성 카페 [구공리] 추천&리뷰 #광고 아님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이번엔 제가 삼척여행을 갔을 때 들린 구공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각설하고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구공리  카페  


대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멋진 마당? 이 나옵니다.
"옆에 꽃이랑 한옥의 조화가 좋은듯합니다"

뒤쪽에는 붙박이장(창고)? 같은 게 있네요.

카페 안을 들어가 보면 바로 이렇게 옛날 시계와 장식 등이 있어요!
"특히 시계가 탐난다..."

이제 주문을 하러 카운터에 갑니다

흑마늘 크림치즈가 인기 메뉴인데 갔을 땐 벌써 품절이었습니다ㅠ
아쉽게 치즈 마늘빵(3,500)으로 대체하고 인절미라떼(4,900)카페라떼(4,200)를 시켰어요.

짜잔! 하고 나왔습니다.
엄청 맛있어 보이죠?

맞아요 인절미라떼 엄청 맛있었어요 물론 빵도!

먹으면서 얘기를 하다 문득 천장을 보았는데 샹들리에가 무척 이쁩니다!

안에서 밖을 본 풍경 참으로 이쁘네요
"뭔가 영화의 한 장면?"

이렇게 의자도 있는데 정말 여기는 가구, 장식, 악세사리 등등 모두 이쁘네요!
"앉아보진 못했습니다ㅠ"

 

 전체적인 평가

가격 - ★★☆ (평범합니다)
분위기 - ★ (아기자기한 옛날 장식과 가구들이 어우려저 분위기가 좋음!)
- ★ (뷰는 뭐 할 말이 없네요!)

"삼척에 여행계획이 있다면 쉬어가는 타임에 들러주면 안성맞춤!"

위치(강원 삼척시 대학로 47-46)

매일 11:00 - 21:00 월요일 휴무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