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2022. 10. 30. 22:23

안산 사리역 양꼬치 맛집 [串串香(곶곶향) 양꼬치] 다녀왔어요

반응형

안산 사리역 양꼬치 맛집 [串串香(곶곶향) 양꼬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사리역 근처에 위치한 곶곶향 양꼬치입니다.
바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리역 串
串香(곶곶향) 양꼬치


정확한 위치는 이호초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간판이 LED로 화려하게 꾸며져 있어서 한번 들어가봤어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양꼬치는 1인분(10개)에 14,000원이네요.
가격은 쏘쏘합니다.

저는 양꼬치 2인분과 볶음밥을 시켰어요.
여기는 양고기가 생으로 바로 나오네요.
보통 양꼬치 고기가 초벌, 숙성, 생 세가지로 나온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숙성되어 나온걸 더 좋아합니다.
전체적인 평가

가격 : ★★ (가격은 주변과 비슷비슷 하네요)
맛 :
★ (생으로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맛이 좋았어요)
서비스 :
(서비스로 저 숙주나물?이 나왔습니다 굳)
※추가적으로 주차자리가 없고 영업시간은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2022.11.07 - [일상] - 안산 상록수역 먹자골목 양꼬치 맛집 [흥성 양꼬치] 다녀왔어요
2020.12.24 - [일상] - 안산 상록수역 양꼬치 숨겨진 맛집 [소화룡 양꼬치] #광고아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