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2022. 11. 7. 00:25

안산 상록수역 먹자골목 양꼬치 맛집 [흥성 양꼬치] 다녀왔어요

반응형

안산 상록수역 먹자골목 양꼬치 맛집 [흥성 양꼬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이번에도 양꼬치 집을 다녀왔는데요.
정말 가는곳마다 맛이 다르네요.
여러분들에게 느낀점 그대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안산 상록수역 먹자골목 흥성 양꼬치


일단 간판입니다.
양꼬치 집을 많이 다니면서 느낀건데
양꼬치 집 간판들은 대두분 빨간색이네용

안으로 들어와봤는데 깔끔했어요

주문전 꼼지락 거리는 모습

메뉴판인 이상하게 찍었네요ㅠ
요즘 안산은 양꼬치 가격이 14,000원으로 고정인가봐요

연탄을 보며 불멍의 시간을 가지는중

드이어 양꼬치가 왔는데 다른데 보다는 고기가 얇네요.

진짜 여러분들 한테만 알려드리는 양꼬치 맛있게 먹는법 알려드릴게요.
볶음밥, 마늘 구운거, 양꼬치, 향신료 딱 섞어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요기는 서비스로 숙주나물 볶음이 나왔네요
전체적인 평가(5점 만점)

가격 : 2.5 / 5 (가격은 주변과 비슷비슷, 그렇지만 고기가 얇기때문에 감점)
맛 : 3.5 / 5
(고기가 앏은 대신 고기가 더 쫄깃한 느낌 양념도 더 잘먹어요)
서비스 : 3 / 5
(서비스로 저 숙주나물이 나왔습니다)
※추가적으로 주차자리가 없고 영업시간은 13:00 ~ 24:00입니다.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또다른 양꼬치집]
2022.10.30 - [일상] - 안산 사리역 양꼬치 맛집 [串串香(곶곶향) 양꼬치] 다녀왔어요
2020.12.24 - [일상] - 안산 상록수역 양꼬치 숨겨진 맛집 [소화룡 양꼬치] #광고아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