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2022. 10. 31. 00:21

[리뷰담]서울 호캉스 레스케이프 호텔 후기

반응형

[리뷰담]서울 호캉스 레스케이프 호텔 후기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제가 이번에 결혼 1주년 기념으로 레스케이프 호텔을 다녀왔는데요.
여러분에게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후기


회현역 7번 출구에 있는 레스케이프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습니다.
빠르게 들어가 보겠습니다.

 

1층 로비의 모습입니다.
로비가 너무 이뻐서 바로 사진 찍었습니다.

 

이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려고 하는데 여기마저 이쁘네요,,.
체크인은 7층에서 합니다.

 

크흠 여기가 어딘지 아시겠나요?
바로 엘리베이터 안입니다. ㅋㅋㅋ 여기마저 이쁜 곳은 처음 보네요

7층에서 내리고 체크인하러 가는 길인데요.
어딜 쳐다봐도 눈이 정말 가만있지를 못하겠네요.

 

이제 그만 둘러보고 체크인 후에 방으로 가보겠습니다.

 

저희가 받은 방은 1206호예요. 가는 복도마저 이쁘네...

 

호텔 키는 요로코롬 생겼답니다.

 

안에는 이렇게 작은 미니바도 있구요

그다음 냉장고가 있는데 이렇게 작아서야 뭘 넣을 수가 없네요ㅠ
그리고 물 빼고는 다 유료입니다.

 

TV는 침대와 소파 양쪽에 하나씩 있어서 누워서 보기도 좋고 앉아서 보기도 좋네요!

 

가운데 탁자에서 소파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침대 사진입니다. 정말 중세 프랑스 느낌이 물씬 나지 않습니까?!!

 

화장실도 정말 고오급스럽습니다.

 

전체적인 평가

시설: ★★★★ (사진에서 보다시피 무척 좋습니다.)
가격: ★★★ (서울에서 1박에 20만원데에 이정도면 가격이 아주 좋은것 같아요)
위치: ★★★★ (역근처에 있어서 위치도 굳)

체크인 15:00, 체크아웃11:00,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67, 주차 가능

이번에 와이프와 결혼기념일로 다녀왔는데
엄청 만족했습니다.
여러분들도 기념일 이나 특별한 날에 한번 다녀오세요~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