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22. 11. 29. 00:20

카타르 월드컵 한국이 가나한테 진 이유

반응형

카타르 월드컵 한국이 가나한테 진 이유

안녕하세요 리뷰담입니다.
다들 월드컵 잘 보셨나요?
너무 아쉽게 졌네요ㅜ
여러분들에게 한국이 가나한테 진 이유 2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바로 엔서니 테일러 때문

망할 테일러 심판 겁나 못봤어요
마지막 코너킥 안주고 벤투감독 퇴장시킨거 대단하네요..
진짜 저희 월드컵 때마다 왜이러는지
테일러가 프리미어 리그 때부터 심판 못보기로 유명했는데
월드컵에 와서 우리를 방해하네요ㅜ



2.김진수 국적이 가나임...

나무위키에 김진수 선수 국적이 가나로 표기되어 있네요ㅋㅋㅋ



하... 초반 프리킥으로 먹힌거하고 마지막 골 먹힌게 너무 아쉽네요ㅠ

선수분들 모두 고생하셨어요ㅜ

이상 리뷰담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